“ 체크메이트. 드디어 킹이 잡혔군. ”
카데카와 유리
Age : 38
Birthday : 31. Dec.
Sex : Male
Height : 187cm
Weight : 79kg
Mentality : ★★★★☆
Rose Color : #280224
Kadekawa Yuriy
★★★☆☆
@NRU_Sinari 님 커미션
기타 사항
그는 지독하게 누군가 자신을 이기고 1위를 찬탈해가기를 원한다. 20년간 루즈한 삶을 산 그는 지루했고 권태로웠으며 심지어는 긴장감이 없어 살아 있지 않다고 느꼈다. 어쩌면 어린 시절 수없이 노력했고 어려웠던 때가 있어 지금을 그렇게 느끼는 걸 지도 모른다. 그는 차라리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고까지 생각했다. 아마 이것은 심리적인 병일 테지만 그것까지 그는 눈치 채지 못했고 꼰대였기에 주위의 조언을 무시하기도 했다. 그는 자신을 압도적으로 이기는 다음 체스 선수를 여전히 기다리고 있다.
29세에 일탈을 했다. 오토바이를 꽤 잘 타고 그때 시작한 담배를 10년 가까이 쭉 펴서 현재는 꼴초다. 또한 왼팔 어깨부터 팔꿈치까지 커다랗게 문신을 했다. 오른쪽 어깨 뒷편에도 가볍게 문신을 했다.
0세, 안전하게 태어났다.
8세, 집에 경제적으로 문제가 생겨 부모가 떨어져 러시아에 있는 외삼촌 네 집에서 자랐다. 외삼촌의 권유로 체스를 시작했다.
14세, 청소년 체스 대회에 나가 여러 상을 타왔다. 이때부터 신동의 등장이라는 말이 돌았다. 부모님 없이 외지에서 수없이 노력했다. 이후 12월 즈음 어머니가 러시아로 왔다.
17세, 아버지까지 러시아로 와 함께 살게 되었을 때 즈음 체스 업계 내에서는 꽤 유명한 선수가 되었다.
18세, 그랜드 마스터 쟁취. 29일만에 세계 1위.
21세, 이 때까진 별 생각 없이 1위를 유지.
29세, 세상이 지루하고 권태로워서 일탈하기 시작. 담배도 이때 시작했고 오토바이도 처음 타보고 문신도 하고 등등 약 2년 동안 일탈을 했다.
31세, 일탈도 지루해져 운동을 시작했다.
38세, 현재.